컨텐츠 바로가기


board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EVENT

EVENT

자유게시판입니다.

플라워왁싱 댓글 이벤트
제목 플라워왁싱 댓글 이벤트
작성자 (ip:)
  • 작성일 2013-03-05
  • 추천 추천 하기
  • 조회수 533
  • 평점 0점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목록

삭제 수정 답변

  • 고은정 2013-03-0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얼굴하고 싶습니다ㅜㅜ 피부가 지저분해서 한번 받아보고 싶어용~한번 뽑아주세요!^^ㅎㅎㅎ
  • 미미 2013-03-0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깨끗히 왁싱받고 깔끔하게 씨유어게인 옷 입고싶습니다!!!!!ㅋㅋㅋㅋ
  • 박명희 2013-03-0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제가 왁싱을 받아야 하는 이유는 털보여서 입니다~ 꼭 한번 뽑아주세요 ㅋㅋ
  • 김민희 2013-03-0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왁싱 한번도 받아보지 못했는데 한번 이번 기회에 받을수 있는 기회를 부탁드립니다
  • 이선정 2013-03-0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저번 이벤트에서 당첨안는데 이번에는 꼭 받고 싶어요
    왁싱을 받아야 하는 이유는 일단 온몸에 털이 많구요 이제 털갈이 할시기인거 같아서? ㅋㅋㅋ
  • 지세은 2013-03-0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저는 엄마주고 싶어서요~ 엄마는 다리에 털이 많아요 미셔도 드껍게 나시더라고요.... 신청합니다
  • 박주미 2013-03-1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제가 털복숭이라서요..ㅠㅠ 이제 가리지도 못하는 계절인데 저도 당당히 노출하고싶습니다!!

스팸 신고 스팸 해제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댓글 입력

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